유니티

04/26 유니티 NGUI 버튼, 입력창 연습

박준희 2021. 4. 26. 16:54

Button

NGUI는 버튼구현 시 Collider 컴포넌트가 있어야 함

 

InputField

라벨을 스프라이트에 자식에 두고, 스프라이트에 InputField와 Collider 컴포넌트를 추가

자식에 위치한 라벨을 InputField의 Lavel속성에 어사인

 

 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UISignup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UIButton btnClose;
    public UILabel labelEmail;
    public UILabel labelUserName;
    public UILabel labelPassword;
    public UIButton btnSignUp;
    public UIButton btnSignIn;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btnClose.onClick.Add(new EventDelegate(() => {
            Debug.Log("btnClose");
        }));
        btnSignUp.onClick.Add(new EventDelegate(() => {
            Debug.Log("btnSignUp" + " " + labelEmail.text + " " + labelUserName.text + " " + labelPassword.text);
        }));
        btnSignIn.onClick.Add(new EventDelegate(() => {
            Debug.Log("btnSignIn");
        }));
   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
    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