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04/15 유니티 IK 연습유니티 2021. 4. 15. 11:41728x90
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IKTest : MonoBehaviour { public Animator anim; public Transform leftHandMount; public Transform rightHandMount; private void OnAnimatorIK(int layerIndex) { // 0..1 범위의 가중치 값을 설정하여 IK가 조준 할 시작 위치와 목표 위치 사이의 거리를 결정합니다. anim.SetIKPositionWeight(AvatarIKGoal.LeftHand, 1); anim.SetIKRotationWeight(AvatarIKGoal.LeftHand, 1); //위치 자체는 SetIKPosition을 사용하여 별도로 설정됩니다 . anim.SetIKPosition(AvatarIKGoal.LeftHand, leftHandMount.position); anim.SetIKRotation(AvatarIKGoal.LeftHand, leftHandMount.rotation); anim.SetIKPositionWeight(AvatarIKGoal.RightHand, 1); anim.SetIKRotationWeight(AvatarIKGoal.RightHand, 1); anim.SetIKPosition(AvatarIKGoal.RightHand, rightHandMount.position); anim.SetIKRotation(AvatarIKGoal.RightHand, rightHandMount.rotation); } }
728x90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04/15 유니티 LineRenderer 사용 연습 (0) 2021.04.15 04/15 유니티 화면 클릭으로 이동 구현 연습 (0) 2021.04.15 04/14 수업내용 메모 (0) 2021.04.14 04/13 유니티 쿠키런 제작 2 (0) 2021.04.13 04/13 유니티 쿠키런 제작 1 (1) 2021.04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