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IKTest : MonoBehaviour
{
public Animator anim;
public Transform leftHandMount;
public Transform rightHandMount;
private void OnAnimatorIK(int layerIndex)
{
// 0..1 범위의 가중치 값을 설정하여 IK가 조준 할 시작 위치와 목표 위치 사이의 거리를 결정합니다.
anim.SetIKPositionWeight(AvatarIKGoal.LeftHand, 1);
anim.SetIKRotationWeight(AvatarIKGoal.LeftHand, 1);
//위치 자체는 SetIKPosition을 사용하여 별도로 설정됩니다 .
anim.SetIKPosition(AvatarIKGoal.LeftHand, leftHandMount.position);
anim.SetIKRotation(AvatarIKGoal.LeftHand, leftHandMount.rotation);
anim.SetIKPositionWeight(AvatarIKGoal.RightHand, 1);
anim.SetIKRotationWeight(AvatarIKGoal.RightHand, 1);
anim.SetIKPosition(AvatarIKGoal.RightHand, rightHandMount.position);
anim.SetIKRotation(AvatarIKGoal.RightHand, rightHandMount.rotation)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