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Study00
{
class Program
{
enum eClass
{
GhostKnight,
Fighter,
Gunner,
Mage
}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매개변수가 없고 반환값이 있는 메서드 정의 및 호출
Console.WriteLine("메서드 호출");
Console.WriteLine("반 인원수는 {0}명 입니다.", GetClassNumberOfPeople());
Console.WriteLine("소지 물약 갯수는 {0}개 입니다.", GetNumberOfPotions());
Console.WriteLine("원주율은 {0}입니다.", getPi());
Console.WriteLine("캐릭터의 전직은 {0}입니다.", GetCharacterClass());
Console.WriteLine("현재 장착중인 무기는 {0}입니다.", GetWeaponName());
Console.WriteLine("현재 캐릭터의 레벨은 {0}입니다.", GetCharacterLevel());
}
//매개변수가 없고 반환값이 있는 메서드 정의
//반 인원수를 취득한다
static private int GetClassNumberOfPeople()
{
int classNumberOfPeople = 12;
return classNumberOfPeople;
}
//소지 물약수를 취득한다
static private int GetNumberOfPotions()
{
int numberOfPotions = 99;
return numberOfPotions;
}
//원주율을 취득한다
static private float getPi()
{
float pi = 3.14f;
return pi;
}
//캐릭터 직업 정보를 취득한다
static private eClass GetCharacterClass()
{
eClass characterClass = eClass.GhostKnight;
return characterClass;
}
//현재 장착 무기의 이름을 취득한다
static private string GetWeaponName()
{
string weaponName = "무형검 엘레노어";
return weaponName;
}
//캐릭터 레벨을 취득한다
static private int GetCharacterLevel()
{
int level = 70;
return level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