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Study00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마린이 생성되었습니다.
//공격력 : 2
//체력 : 10
//저글링이 생성되었습니다.
//공격력 : 1
//체력 : 5
//마린이 저글링을 공격(2)했습니다. (3/5) 60%
//마린이 저글링을 공격(2)했습니다. (1/5) 20%
//마린이 저글링을 공격(2)했습니다. (0/5) 0%
//저글링이 죽었습니다.
string marine = "마린";
int marineOffensePower = 2;
int marineHp = 10;
string zergling = "저글링";
int zerglingOffensePower = 1;
int zerglingMaxHp = 5;
int zerglingHp = zerglingMaxHp;
Console.WriteLine("{0}이 생성되었습니다.", marine);
Console.WriteLine("공격력 : {0}", marineOffensePower);
Console.WriteLine("체력 : {0}", marineHp);
Console.WriteLine("{0}이 생성되었습니다.", zergling);
Console.WriteLine("공격력 : {0}", zerglingOffensePower);
Console.WriteLine("체력 : {0}", zerglingMaxHp);
for (; ; )
{
if (zerglingHp <= 0)
{
break;
}
zerglingHp -= marineOffensePower;
zerglingHp = zerglingHp <= 0 ? 0 : zerglingHp;
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을 공격({2})했습니다. ({3}/{4}) {5}%", marine, zergling, marineOffensePower,
zerglingHp, zerglingMaxHp, (float)zerglingHp/zerglingMaxHp*100f);
}
Console.WriteLine("저글링이 죽었습니다."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