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0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매개변수, 반환타입이 없는 메서드 정의 및 호출
Console.WriteLine("메서드 호출");
AttackGoblin();
Die();
Revive();
UseSkill();
ShootGun();
Rest();
Sit();
UsePortal();
Sleep();
Save();
}
//고블린 공격
static private void AttackGoblin()
{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을 공격했습니다.");
}
//죽는다
static private void Die()
{
Console.WriteLine("죽었습니다.");
}
//부활한다
static private void Revive()
{
Console.WriteLine("부활했습니다.");
}
//스킬을사용한다
static private void UseSkill()
{
Console.WriteLine("스킬을 사용했습니다.");
}
//총을 쏜다
static private void ShootGun()
{
Console.WriteLine("총을 쐈습니다.");
}
//휴식을 취한다
static private void Rest()
{
Console.WriteLine("휴식을 취했습니다.");
}
//앉는다
static private void Sit()
{
Console.WriteLine("앉았습니다.");
}
//포탈을 사용한다
static private void UsePortal()
{
Console.WriteLine("포탈을 사용했습니다.");
}
//잔다
static private void Sleep()
{
Console.WriteLine("잤습니다.");
}
//저장한다
static private void Save()
{
Console.WriteLine("저장하다."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