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Study00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매개변수가 있는 메서드 정의 및 호출
Console.WriteLine("메서드를 호출");
Move("동");
Reload(30);
Provoke("몬스터");
PickUp("복권");
WearEquipment("데파르망");
ReinforceItem("제스가텐");
ChargeTheBill(10000);
Synthesize("언커먼아이템", "레어아이템");
Return("헨돈마이어");
Enter("그락카락");
}
//이동한다 (방향)
static private void Move(string direction)
{
Console.WriteLine("{0}쪽으로 이동했습니다.", direction);
}
//총알을 장전한다 (몇발)
static private void Reload(int amount)
{
Console.WriteLine("총알을 {0}발 장전했습니다.", amount);
}
//상대를 도발한다 (상대이름)
static private void Provoke(string name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도발했습니다.", name);
}
//아이템을 줍는다 (아이템이름)
static private void PickUp(string itemName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주웠습니다.", itemName);
}
//장비를 착용한다 (장비 이름)
static private void WearEquipment(string equipmentName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착용했습니다.", equipmentName);
}
//아이템을 강화 한다 (아이템 이름)
static private void ReinforceItem(string itemName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강화했습니다.", itemName);
}
//요금을 충전한다 (얼마)
static private void ChargeTheBill(int money)
{
Console.WriteLine("{0}원을 충전했습니다.", money);
}
//합성한다 (아이템1, 아이템2)
static private void Synthesize(string item1, string item2)
{
Console.WriteLine("{0}와 {1}를 합성하여 유니크아이템이 되었습니다.", item1, item2);
}
//귀환한다 (어디로)
static private void Return(string where)
{
Console.WriteLine("{0}으로 귀환했습니다.", where);
}
//입장한다 (어디로)
static private void Enter(string where)
{
Console.WriteLine("{0}으로 입장했습니다.", where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