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Study00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Console.WriteLine("메소드 호출");
Console.WriteLine("아이템을 강화하여 {0}가 되었습니다.", ReinforceEquipment("무형검", "무색 큐브 조각"));
Console.WriteLine(CompareNumbers(10, 20));
Console.WriteLine("시험에 {0}하셨습니다.", JudgeScore(61));
BuildGateway(160, true);
Console.WriteLine("계좌에 돈을 입금하여 잔고가 {0}원이 되었습니다.", DepositMoney(10000));
Console.WriteLine("(-1, -1)와 (-2, 4) 사이의 거리는 {0}입니다.",GetDistanceOfTwoCoordinates(-1, -1, -2, 4));
Console.WriteLine("0~100사이의 랜덤한 수 취득 : {0}",GetRandom(100));
}
//아이템을 강화한다.
static private string ReinforceEquipment(string equipmentName, string material)
{
if (material != null)
{
return "강화된 무형검";
}
else
{
return equipmentName;
}
}
//두 수를 비교한다.
static private string CompareNumbers(int a, int b)
{
if (a > b)
{
return b + "보다" + a + "가 더 큽니다.";
}
else if (a == b)
{
return a + "와" + b + "는 같습니다.";
}
else
{
return a + "보다" + b + "가 더 큽니다.";
}
}
//합격 불합격 점수 판정.
static private string JudgeScore(int score)
{
if (60 <= score)
{
return "합격";
}
return "불합격";
}
//프로토스 게이트웨이 건설
static private string BuildGateway(int mineral, bool pylonArea)
{
if (mineral >= 150 && pylonArea == true)
{
return "게이트웨이를 건설하였습니다.";
}
return "게이트웨이를 건설하지 못했습니다.";
}
//계좌에 돈을 입금
static private int DepositMoney(int money)
{
int depositMoney = 10000;
depositMoney += money;
return depositMoney;
}
//두 좌표의 거리 취득
static private double GetDistanceOfTwoCoordinates(float x, float y, float a, float b)
{
float tmpX = x - a;
float tmpY = y - b;
return Math.Sqrt((double)((tmpX * tmpX) + (tmpY * tmpY)));
}
//0~n 랜덤 숫자 취득
static private int GetRandom(int n)
{
Random random = new Random();
return random.Next(0, n + 1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