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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수정의 및 할당 출력 연습 10개C#/수업과제 2021. 3. 9. 00:37
1.화살 세례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화살 세례"; string equipmentType = "한손 무기"; float minDps = 2180.8f; float maxDps = 2554.4f; string dps = "초당 공격력"; int minDamage = 984; int maxDamage = 1175; float attacksPerSecond = 1.60f; int requireLevel = 70; eClass characterClass = eClass.DemonHunter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characterClass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minDps, maxDps); Console.WriteLine(dps + enter); Console.WriteLine("무기공격력 ({0}-{1})", minDamage, maxDamage); Console.WriteLine("초당 공격 횟수 {0:.00}{1}", attacksPerSecond, 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2.혈마검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혈마검"; string equipmentType = "한손 무기"; float minDps = 1822.3f; float maxDps = 2231.8f; string dps = "초당 공격력"; int minDamage = 965; int maxDamage = 1156; float minAttacksPerSecond = 1.58f; float maxAttacksPerSecond = 1.61f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minDps, maxDps); Console.WriteLine(dps + enter); Console.WriteLine("무기공격력 ({0}-{1})", minDamage, maxDamage); Console.WriteLine("초당 공격 횟수 {0:.00}-{1:.00}{2}", minAttacksPerSecond, maxAttacksPerSecond, 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3.해방된 화살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해방된 화살"; string equipmentType = "양손 무기"; float minDps = 2288.8f; float maxDps = 2731.6f; string dps = "초당 공격력"; int minDamage = 1124; int maxDamage = 1342; float minAttacksPerSecond = 1.47f; float maxAttacksPerSecond = 1.50f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minDps, maxDps); Console.WriteLine(dps + enter); Console.WriteLine("무기 공격력 ({0}-{1})", minDamage, maxDamage); Console.WriteLine("초당 공격 횟수 {0:.00}-{1:.00}{2}", minAttacksPerSecond, maxAttacksPerSecond, 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4.하시르의 사자궁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하시르의 사자궁"; string equipmentType = "양손 무기"; float dps = 670.6f; string dpsText = "초당 공격력"; int damage = 143; float attacksPerSecond = 1.40f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", dps); Console.WriteLine(dpsText + enter); Console.WriteLine("무기 공격력 {0}", damage); Console.WriteLine("초당 공격 횟수 {0:.00}{1}", attacksPerSecond, 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5.피의 형제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피의 형제"; string equipmentType = "양손 무기"; float minDps = 1730.4f; float maxDps = 1795.7f; string dps = "초당 공격력"; int minDamage = 1205; int maxDamage = 1251; float attacksPerSecond = 1.15f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 minDps, maxDps); Console.WriteLine(dps + enter); Console.WriteLine("무기 공격력 ({0}-{1})", minDamage, maxDamage); Console.WriteLine("초당 공격 횟수 {0:.00}{1}", attacksPerSecond, 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6.프라이데르의 진노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프라이데르의 진노"; string equipmentType = "보조 장비"; eClass characterClass = eClass.Crusader; int minPower = 626; int maxPower = 750; int minDamage = 150; int maxDamage = 200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characterClass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힘 +{0}-{1}", minPower, maxPower); Console.WriteLine("규탄으로 주는 피해 {0}-{1}% 증가 ({2} 전용)", minDamage, maxDamage, characterClass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7.파이로 마렐라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파이로 마렐라"; string equipmentType = "보조 장비"; eClass characterClass = eClass.Crusader; int minConsumption = 40; int maxConsumption = 50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characterClass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방패 가격의 진노 소모량 {0}-{1}% 감소", minConsumption, maxConsumption); Console.WriteLine("무작위 속성 +8가지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8.트래그울의 똬리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트래그울의 똬리"; string equipmentType = "손목"; int minStatus = 416; int maxStatus = 500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쐐기 덫이 관통 가시 룬의 효과 발휘 및 두 배 더 빠르게 설치됨"); Console.WriteLine("3가지 마법 속성 중 1개(가변)"); Console.WriteLine(" 민첩 +{0}-{1}", minStatus , maxStatus); Console.WriteLine(" 힘 +{0}-{1}", minStatus, maxStatus); Console.WriteLine(" 지능 +{0}-{1}", minStatus, maxStatus); Console.WriteLine("무작위 속성 +4가지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9.찰나의 허리끈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찰나의 허리끈"; string equipmentType = "허리"; int minArmor = 440; int maxArmor = 506; float minAttackSpeed = 5.0f; float maxAttackSpeed = 7.0f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 minArmor, maxArmor); Console.WriteLine("방어도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공격 속도 {0:.0}-{1:.0}% 증가", minAttackSpeed, maxAttackSpeed); Console.WriteLine("무작위 속성 +5가지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10.장송곡 판금 갑옷
using System; namespace Study00 { //디아블로3 직업 열거형 선언 enum eClass { Barbarian, Crusader, DemonHunter, Monk, WitchDoctor, Wizard, Necromancer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//tab, enter 문자 상수 초기화 const char tab = (char)9; const char enter = (char)10; //무기정보변수 초기화 string itemName = "장송곡 판금 갑옷"; string equipmentType = "몸통"; eClass characterClass = eClass.Necromancer; int minArmor = 660; int maxArmor = 759; int minStatus = 416; int maxStatus = 500; int minEssenceAndLife = 75; int maxEssenceAndLife = 100; int requireLevel = 70; //출력 Console.WriteLine(tab + itemNam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equipmentType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{3}", tab, tab, tab, characterClass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-{1}", minArmor, maxArmor); Console.WriteLine("방어도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지능 +{0}-{1}", minStatus, maxStatus); Console.WriteLine("포식이 정수 및 생명력을 추가로 {0}-{1}% 회복시킴. 포식이 \n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시키면, 초과량이 3초에 \n걸쳐 회복됨", minEssenceAndLife, maxEssenceAndLife); Console.WriteLine("무작위 속성 +4가지"); Console.WriteLine("빈 보석홈"); Console.WriteLine("빈 보석홈"); Console.WriteLine("빈 보석홈"); Console.WriteLine(enter); Console.WriteLine("{0}{1}{2}요구 레벨: {3}", tab, tab, tab, requireLevel); }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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